• HOME
  • Help Desk
  • FAQ

Help Desk

SERIPro 기능안내

01. 콘텐츠 연속재생은 어떻게 하나요?
보고 싶은 콘텐츠 여러 개를 선택한 뒤 연속 재생 버튼을 누르면 편하게 시청하실 수 있어요!
선책하려면 클릭!, 연속재생버튼 클릭!
02. 콘텐츠를 한꺼번에 담을 수 있나요? 노트는 어떻게 하나요?
좋아하는 콘텐츠를 나만의 폴더에 담는 동시에 콘텐츠에 대한 내 생각도 적어두니 일석이조!
'담기' 버튼 클릭!노트작성하고 'My폴더에 담기' 완료! 1. 담을 폴더 고르기 2.노트 쓰기
03. 관심 프로그램이나 다른 회원의 My폴더를 구독할 수 있다던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관심있는 콘텐츠나 프로그램 썸네일 하단에 체크 선택 후 구독하면 구독한 콘텐츠/프로그램 업데이트 소식이 바로바로!
'구독중'에 체크!
04. 모바일웹으로도 스파크세미나 신청이 가능한가요?
외근 중, 출장 중에도 모바일웹으로 스파크세미나 신청을 손쉽게 하실 수 있어요!
배너 클릭!
05. 포인트 쇼핑, 어떤 점이 달라졌나요?
훨씬 다양한 모바일상품을 포인트로 결제하여 구매하실 수 있고, 기다리실 필요 없이 실시간으로 상품을 모바일로 받아보실 수 있어 편리합니다.
06. 콘텐츠 공유(선물)는 어떻게 할 수 있나요? 달라진 점은 뭔가요?
콘텐츠 5편 선물 꾸러미를 한 번에! 메일뿐 아니라 문자로도 선물이 가능합니다.
선택하려면 클릭! '선물하기' 버튼 클릭!
07. 내 포인트의 상태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My Zone 의 “포인트” 로 들어가시면 포인트 잔액, 소멸 예정액, 기간별 내역 등을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어요~
다만, 포인트는 연회비에 해당하는 계약 기간 내에만 이용할 수 있으며, 계약 기간이 종료되면 이용이 제한됩니다.
Pro의 오랜 가존이신 분은(3년 이상) 소멸 예정포인트를 꼭 확인해 보세요~ 기간 정하고 조회 클릭하면 적립/사용 내역이 쫘악~
08. 모바일 접속 시, 전용 어플을 통해 편리하게 이용!
스마트폰으로 더욱 스마트하게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