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Help Desk
  • FAQ

Help Desk

회원계약

개인회원과 법인회원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동일 법인 내에서 2명 이상 가입을 하고 법인 담당자가 있을 경우는 편의상 법인회원으로 분류됩니다.
단체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인원별 혜택이 있나요?
법인회원 단체 가입을 원하시면 지금 바로 전화 혹은 메일을 보내주세요. 친절하게 상담 해드립니다.
(이재영 프로 02-6262-9337 jyleo.lee@sericeo.com)
회사 법인 담당자인데 단체 가입 전 SERIPro 도입검토를 하고 싶습니다.
한시적으로 서비스를 검토하실 수 있도록 법인관리자(교육담당 등)님께 2주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는 계정을 제공해 드립니다.
망설이지 마시고 전화주세요. (이재영 프로 02-6262-9337 jyleo.lee@sericeo.com)
갑자기 사용기간이 만료되었다고 경고 메시지가 뜹니다.
회원님의 1년 회원기간이 만료된 것 같습니다. PC를 통해 신용카드 결제 혹은 무통장 입금을 통해 연장이 가능하시니 진행 부탁드립니다. 단, 법인회원님의 경우 회사 교육담당자에게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상담센터로 연락바랍니다. (02-2143-8501)
나의 서비스 기간(종료일)을 알고 싶어요.
My Zone 內 My 정보수정에 들어가시면 개인별 서비스 기간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회원 기간 연장은 어떻게 하나요?
PC를 통해 신용카드 결제 혹은 무통장 입금을 통해 연장이 가능하시니 연장을 부탁드립니다. 단, 법인회원님의 경우 회사 교육담당자에게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상담센터로 연락바랍니다. (02-2143-8501)
법인 회원인데 대상자가 변경되거나 퇴사했을 경우 어떻게 처리해야 할까요?
SERIPro 고객센터(02-2143-8501)로 연락주시면 대상자 변경이나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시 고용보험 환급은 안 되나요?
고용보험 환급은 노동부에서 지정한 일부자격증과 어학과정 등 전문지식을 높이는 교육에 한정적으로 적용되고 있습니다.
창조적 역량배양을 목적으로 하는 SERIPro 서비스는 규격화된 콘텐츠와 내용을 제공하는 과정이 아니기 때문에 고용보험
환급대상이 아닙니다.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