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Help Desk
  • FAQ

Help Desk

콘텐츠

콘텐츠 제목이나 썸네일을 클릭해도 영상 팝업창이 뜨지 않아요.
팝업이 차단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인터넷 브라우저(익스플로러 등)의 상단 메뉴 중 '도구' 클릭 > '팝업차단' 클릭 > '팝업차단해제' 클릭하여 팝업차단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경우, 담당자에게 연락해 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02-2143-8501)
소리가 들리지 않거나 동영상이 자꾸 끊어져요.
소리의 경우, 타 사이트(예를 들어 유투브 www.youtube.com)에서 동영상을 클릭하여 소리가 나는지 확인해 보세요.
타 사이트 영상에서도 소리가 나오지 않는다면 시스템 볼륨을 줄였거나 스피커를 꺼 두신 상태가 아닌지 확인해 주세요.
동영상이 끊김 현상은 개인별PC 환경의 문제일 가능성이 큽니다.
동영상 끊김이나 위의 사운드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에는 문의주시기 바랍니다.(02-2143-8501)
동영상 콘텐츠를 내 PC에 다운로드할 수 있나요?
SERIPro의 동영상 콘텐츠는 사이트 내에서만 보실 수 있으며, 다운로드는 불가합니다.
다만 동영상 팝업 하단의 'PPT다운로드' 기능을 활용하여 프리젠테이션 문서를 파일로 저장해 두셨다가 아이디어 노트, 직원 교육 등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열 수 없어요.
회원님께서 다운로드 받은 파일들은 PPT와 PDF로 제작되어 있는데요.
만약 이런 파일들을 열 수 있는 프로그램(파워포인트,아크로벳리더)이 없는 경우 ‘프로그램 다운로드’에서 파워포인트 뷰어, 아크로벳 리더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시면 됩니다.
회원이 아닌 지인들과 콘텐츠를 공유하고 싶어요.
SERIPro 내 동영상은 원칙적으로 회원만 볼 수 있지만, ‘콘텐츠선물기능’을 이용하면 비회원에게도 이메일로 전달하여 콘텐츠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콘텐츠 목록 혹은 콘텐츠 팝업 내에서 선물하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이메일로 보낼 시에는 받을 분의 이메일주소를, SMS로 보낼 시에는 휴대폰번호를 입력하여 발송하시면 됩니다.
또한 트위터, 페이스북 나만의 SNS로 콘텐츠를 공유하실 수 있으며, 선물 및 공유하신 콘텐츠는 비회원이 48시간 내에만 해당 콘텐츠를 열어 보실 수 있습니다.
콘텐츠를 시청했는데 학습시간이 안 올라가요.
학습시간이 올라가지 않은 경우 회원님의 PC상 문제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울타리'와 'CC클리너' 프로그램으로 PC에 설치된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를 치료하신 후 재부팅 하시면 대부분 해결이 되시는데요.
(두 가지 모두 무료 프로그램이니 각종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신 후 다운로드 받으시고 설치하세요.)
만약, 위 치료방법이 어려우시거나 치료 후에도 여전히 학습시간이 쌓이지 않는다면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02-2143-8501)